총 게시물 738건, 최근 1 건
   
[언론·방송]

20200812 부기총, "우리 도움에 하나님 사랑 전달되길"(가스펠투데이)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20-08-14 (금) 12:05 조회 : 19

http://www.gospe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46

부기총, "우리 도움에 하나님 사랑 전달되길"


부기총, 협력해온 부천시에
손 세정제와 마스크를 지원
"하나님의 사랑이 전달되길"
부기총이 지역 12일 부천시에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전달했다. 부기총 제공

부천시기독교총연회(총회장 원미동교회 김승민 목사, 이하 부기총)가 12일 부천시청(시장 장덕천)을 방문해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전달했다. 

부천지역 교계는 코로나19 확산 초기에 교회에서 확진자가 발생해 큰 어려움을 겪었다. 당시 부천지역 교회들은 시 당국과 긴밀하게 협력해 방역지침 준수에 최선을 다했다. 당시 부천시는 부기총을 통해 지역 미자립 교회 방역을 위한 소독약을 제공해 주기도 했다.

이후 부기총에서는 지역사회와 부천시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의논했고 그 결과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부기총은 부천시에 전달할 손세정제 2,000개와 마스크 7,000장을 준비했다. 이중 부기총 총회장인 김승민 목사가 시무하는 원미동교회가 코로나19로 최근 어려워진 지역 교회들의 상황을 고려해 마스크 5,000장을 지원했다.

전달식에서 김승민 목사는 "어제까지 비가 쏟아지다가 하나님이 은혜로 도와주셔서 오늘 전달식에 좋은 날씨를 맞았다"며 "부기총이 오늘 준비한 물품이 지역 교회와 부천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돼 하나님의 사랑이 전달되기를 기도한다"고 소망했다. 

부기총 회장 이승민 목사(왼쪽)와 장덕천 부천시장. 부기총 제공
부기총 회장 이승민 목사(왼쪽)와 장덕천 부천시장. 부기총 제공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